연산동 내사랑족발 솔직 후기 🍖 (내돈내산)
어제 여자친구랑 오랜만에 "족발 먹고 싶다"는 말이 동시에 나왔어요. 그래서 집 근처 연산동에 있는 내사랑족발에 다녀왔습니다. 이 후기 글은 광고 절대 아니고, 100% 내돈내산 솔직 리뷰예요.

내사랑족발은 2층 건물로 되어 있는데, 1층은 포장이나 배달 위주로 운영되고 있고 저희가 식사한 2층은 메인 홀이었어요. 생각보다 넓고 깔끔해서 첫인상은 좋았습니다.
저희는 족발 小(소) 사이즈를 주문했어요. 그런데 놀랍게도 기본 반찬으로 뼈다귀 해장국이랑 계란찜이 나오더라고요? 진짜 이건 예상 못 했던 구성이라 감동받았어요.
족발은 쫀득쫀득하고 잡내도 없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양도 꽤 넉넉해서 둘이서 먹기엔 부족함이 전혀 없었고요.
저희는 테라스 쪽 자리에 앉았는데요, 어제 비바람이 불어서 생각보다 바람이 차가웠어요 ㅠㅠ 그래도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따뜻한 국물 덕분에 체온도 조금 올라가고요!
먹다가 옆 테이블에서 시킨 막국수가 너무 맛있어 보이는 거예요. 결국 유혹을 못 참고 저희도 추가로 주문했는데... 와 진짜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새콤하면서도 살짝 매콤한 맛이 족발이랑 조합이 완전 찰떡이에요. 양도 넉넉해서 한 그릇으로 둘이 충분히 나눠먹었어요.
메뉴판을 보니까 다양한 세트 구성도 있더라고요. 족발+보쌈 세트, 족발+막국수 세트 등등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어요.
골목 안에 있어서 살짝 숨어 있는 느낌이긴 하지만, 네비 찍고 가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는 위치에 있어요. 무엇보다 직접 가보니 왜 단골이 많은지 알겠더라고요.
가격도 부담 없고, 서비스도 괜찮고, 맛도 만족스러워서 앞으로 종종 생각날 것 같아요. 비 오는 날 테라스에서 따뜻한 해장국이랑 족발 먹는 재미도 있었고요.
연산동 근처에서 맛있는 족발집 찾고 계신다면 '내사랑족발' 한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엔 배달도 한번 시켜볼까 싶네요.
이상으로 내돈내산 후기 마칩니다! 참고가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맛집] 백종원 3대천왕 일광 시골의맛 재방문 후기+일광당 손만두 먹어본 내돈내산 솔직리뷰 (6) | 2025.05.18 |
---|